미션소프트

자주하시는 질문

A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설치하시면 됩니다.우선 프로그램 설치시에 SETUP파일위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맨 아래 속성을 클릭 후 호환성 선택란에 당연히 XP(서비스택2)항목체크->프로그램설치->설치끝설치후에는 바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마시고 프로그램실행 아이콘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속성란에 역시 똑같이 XP호환선택하시고 확인클릭->관리자권한으로실행클릭->사용하시면 됩니다.한 번 실행하여 보시기를 바랍니다.


A 디럭스 바이블 2005를 사용하시는 고객들 중 설치 후나 간혹 사용 중에 이런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는 에러가 아니라 USB Lock Driver가 설치되어 있지 않거나 혹은 다른 이유로 인해 드라이버가 깨진 경우이오니 이럴 경우에는 본사 미션자료실에서,윈도우 XP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은 31번 혹은 37번을,윈도우 VISTA 32Bit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은 36번을,윈도우 VISTA 64Bit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은 38번을 다운받으셔서 그곳에 설명되어 있는 대로 압축 푸시고 설치하여 주시면 됩니다.


A 수정 내용1. 일부 노트북의 등록화면에서 사용자 번호가 안나오던 문제2. 미니성경이 성경 목록 하이퍼에 따라 이동되지 않던 문제3. 원어 성구사전 신약 부분에 장절목록이 안나오던 문제4. 원어 분해에서 본문 복사가 안되던 문제5. 통합성경의 계22:21부분 성경 복사시 다운되던 문제6. 윈도98에서 아래한글에 디럭스 키스파이 사용시 안되던 문제 및 기타 키스파이문제 수정자료실(미션자료실)의 디럭스 바이블 업데이트 1.1(DeBible.exe)파일을 다운로드 하신후 실행하시기전에 반드시 디럭스바이블과 디럭스 키스파이를 종료하세요.미션 디럭스 바이블패치를 실행하시면 C:\디럭스 업데이트 폴더에 압축이 풀리고 Setup이 실행됩니다.디럭스 바이블 설치시 별도의 드라이브나 폴더를 지정하신 분은 디럭스 설치경로를 올바르게 입력하세요.




A 프로그램 설치 후 처음 실행시 등록하시라는 메세지와 함께 사용자번호(DX0000-00-000)가 나옵니다. 이 사용자 번호의 끝 3자리가 2자리((DX0000-00-00)로만 나올 경우 정상적인 형식의 사용자번호가 아니기 때문에 등록번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자료실에 있는 더블크로스의 패치 파일(더블크로스.exe)을 설치후에 등록번호를 부여 받으시면 정상적으로 프로그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먼저 윈도우즈 트레이 부분에 있는 MKSpy(디럭스바이블인 경우 MISpy) 아이콘이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MKSpy(디럭스바이블인 경우 MISpy)가 실행이 되어 있는데도 에러 메시지가 나오는 경우에는 한글에서 입력을 잘못 했을 경우에 에러메세지가 나올수 있습니다. 예) 구절 제일 앞에 커서가 위치한 상태에서 입력을 해주셔야 합니다.창 1:1을 입력후 단축키(Ctrl+F11) 를 누르시면 됩니다. * 한글 프로그램에서 단축키(Ctrl+F11)을 사용하실때 "유의어 사전"이 나오는 경우에는 MKSpy(디럭스바이블인 경우 MISpy)의 단축키선택에서 다른 단축키로 변경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A 사운드 카드를 장착만 했다고 해서 연주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먼저 사운드 카드에 맞는 드라이버를 설치해 주어야 합니다. 드라이버는 사운드 카드를 구입하면 사운드 카드와 함께 제공이 되는데(디스켓 혹은 CD-ROM) 메뉴얼을 참고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 참고 - 찬송가 파일은 미디파일로 되어 있습니다. 사운드 카드 중에는 자체에서 미디파일을 지원하지 않는 사운드 카드들도 있습니다. 그 경우에는 사운드 카드가 설치되어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제어판에 있는 멀티미디어를 실행 후에 MIDI를 클릭하면 단일기기 옵션이 있습니다. 그곳에 윈도우즈98 자체에서 미디파일을 지원하는 MPU-401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설정 후에 실행을 하시면 됩니다.



A 프로그램 종료 후 윈도우 탐색기로 들어가셔서 C:\MBIBLESE\CTSONG 디렉토리로 가면 install.exe 파일이 있습니다. 이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한가족 찬송합시다 설치>라는 화면이 나옵니다. 그리고 기본 설치 디렉토리는 C:\CTSONG 되어있습니다. <설치 시작>을 클릭하면 설치가 됩니다. 그런 후에 미션성경SE를 실행하셔서 찬송가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A 프로그램 종료 후 윈도우 탐색기로 들어가셔서 C:\MBIBLESE\CTSONG 디렉토리로 갑니다. 여기에 있는 화일중 EVHANDLE.DLL과 CTL3D.DLL이라는 화일을 복사해서 C:\MBIBLESE 디렉토리에 붙이기를 하시면 됩니다. 만일 그 화일이 보이지 않으면 탐색기 풀다운 메뉴중에 보기메뉴로 들어 가셔서 폴더옵션으로 들어 가시면 창이 하나 뜹니다. 그 후에 창 위의 보기 메뉴를 선택하시면 <숨김 파일>체크하는 메뉴가 나타납니다.그 메뉴중 <모든파일 표시>를 체크하시면 숨겨있던 파일을 보실수 있습니다.



A 찬송가 연주는 먼저 컴퓨터에 사운드 카드가 장착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운드 카드가 장착이 되어 있지 않으면 연주가 되지 않습니다.



A 이 문제 역시 위와 같이 특정 글꼴이 손상되어 글꼴에 영향을 미친 경우입니다.1번의 답과 동일한 방법으로 먼저 손상된 글꼴(헬라어-CROSS GRAECA, 히브리어-CROSS HEBRAICA)을 지우신 후 프로그램를 다시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A 성경에서 원어(중국,헬라,히브리어)가 깨지는 경우는 윈도우즈의 폰트가 손상된 경우입니다. 원어 폰트 외에 다른 폰트가 손상됐을 경우에도 폰트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이때에는 손상된 폰트를 지우면 되는데 제어판에 있는 폰트를 실행 후 각 폰트(굴림체, 바탕체, 중국어-MS Song, 헬라어-Graeca, 히브리어-Hebraica)를 더블 클릭합니다. 이렇게 하면 글꼴을 보여 주는데 손상된 글꼴은 화면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손상된 글꼴을 지우신 후 프로그램를 다시 설치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검색